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3RD SINGLE [밤과 음악사이]

GH엔터테인먼트 0 2,078

B.I.G 3rd Single Album '밤과 음악 사이' 

 

1. 밤과 음악 사이

2. 밤과 음악 사이(inst)

 

 

‘소년과 남자 사이’ B.I.G의 세 번째 앨범 ‘밤과 음악 사이’

달콤하고 아름다운 밤, 그리고 음악

다섯 남자의 순수한 사랑 고백 레트로 풍의 경쾌한 댄스 넘버 ‘밤과 음악 사이’로 돌아온 B.I.G
세계적인 마스터링 엔지니어 극찬 ‘완벽한 팝’

비아이지가 2014년 10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준비됐나요’ 이후 5개월 만에 세 번째 싱글 ‘밤과 음악 사이’로 돌아왔다. 

한 여자를 향한 남자의 설레는 감정을 ‘밤’과 ‘음악’이라는 키워드에 녹여 노래한 ‘밤과 음악 사이’는 레트로 풍의 경쾌한 댄스 음악으로 묵직한 드럼 비트 위에 깔리는 유려한 아날로그 신디사이징 음향과 곳곳에 배치된 베이스 기타의 조합이 복고적이면서도 댄서블한 그루브 그 자체를 만들어냈으며 댄스 브레이크 파트에서 선보이는 최신의 EDM(Electronic Dance Music) 사운드로 현대적인 스타일 역시 놓치지 않고 있다. 특히 이 곡의 마스터링을 맡은 영국 에비로드 스튜디오(Abbey Road Studio)의 세계적인 엔지니어 마일스 쇼웰(Miles Showell)은 ‘밤과 음악 사이’를 ‘완벽한 팝'이라고 극찬하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비아이지는 데뷔곡 '안녕하세요'에서 선보였던 서던 힙합(Southern Hip-Hop), 두 번째 싱글 '준비됐나요'에서 선보였던 일레트로닉 댄스 뮤직(EDM)과는 또 다른 장르를 선보이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점점 넓혀가고 있다. 

앨범마다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주는 비아이지는 지난달 27일 풋풋함과 남자다움의 이미지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여 컴백을 예고했으며 이는 세 번째 싱글 ‘밤과 음악 사이’를 통해 팬들에게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 , , , , , , , ,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