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있는' 걸그룹 써드아이, 디지털 싱글 'DMT'로 21일 데뷔 확정

GH엔터테인먼트 0 69

0000990107_001_20190513115307858.jpg?typ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멋진 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중무장한 신예 걸그룹 써드아이가 드디어 데뷔한다.

GH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써드아이가 오는 2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한다"고 밝혔다.

GH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예 써드아이는 유지, 유림, 하은으로 구성된, 최근 가요계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3인조 걸그룹이다.

소녀의 이미지와 아름다움으로 점철되는 기존 걸그룹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준비 중이다.

특히 써드아이는 데뷔에 앞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다양한 댄스 커버 영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멋있다”는 반응을 끌어내는 마력, 섹시한 비주얼, 흠잡을 데 없는 실력을 고루 갖춘 신예로서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써드아이의 데뷔곡 ‘DMT(Do Ma Thang)’는 제목과 같이 당당하게 또는 당돌하게 대중에게 써드아이만의 컬러로 강렬한 첫 인상을 전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노래다.

“세상 밖으로 나와 너만의 매력을 보여줘”라는 당찬 메시지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써드아이는 오는 21일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GH엔터테인먼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