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강렬 비주얼X파워풀 퍼포먼스”…걸그룹 써드아이, ‘DMT’ MV 티저 공개

GH엔터테인먼트 0 76

0000513604_001_20190520095710073.jpg?typ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신예 걸그룹 3YE(써드아이는)가 데뷔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GH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전 써드아이 공식 SNS에 3YE 1st Digital Single 'DMT'(Do Ma Thang)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DMT’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써드아이의 유지, 유림, 하은 세 멤버는 카리스마 넘치고 시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른 걸그룹들과는 다른 독보적인 콘셉트로 강한 인상을 남긴 것.

이번 영상에서 써드아이는 강렬하고 다크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팀의 정체성을 확실하게 드러냈다.

이처럼 ‘역대급 콘셉트’로 출격 준비를 모두 마친 써드아이가 앞으로 가요계에 새롭게 지각 변동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GH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예 써드아이는 유지, 유림, 하은으로 구성된, 최근 가요계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3인조 걸그룹이다.

소녀의 이미지와 아름다움으로 점철되는 기존 걸그룹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준비 중이다.

한편, 써드아이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GH엔터테인먼트 제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