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써드아이, 드디어 베일 벗는다… 강렬·파워풀 ’DMT’ 발표

GH엔터테인먼트 0 104


0000513746_001_20190521092511831.jpg?typ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멋진 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중무장한 신예 걸그룹 3YE(써드아이)가 드디어 데뷔한다.

GH엔터테인먼트는 써드아이가 21일 오후 6시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3YE 1st Digital Single ‘DMT’(Do Ma Thang)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 ‘DMT’는 ‘Do Ma Thang’ 약자로, Hip-Hop, Glitch-Hop, Moombahton 등 트렌디한 장르가 모두 담긴 다이나믹한 곡이다.

중독성 있는 신스 멜로디가 써드아이만의 유니크한 테마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써드아이는 이번 활동을 통해 강렬한 음악과 퍼포먼스 등을 대중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제목의 의미하는 바와 같이 당당하게 혹은 당돌하게 써드아이만의 컬러를 어필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담은 출사표와도 같은 곡이며,

듣는 이로 하여금 자신 있게 ‘세상 밖으로 나와 너만의 매력을 보여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써드아이는 ‘DMT’ 발표와 함께 음악방송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화려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써드아이가 가요계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GH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예 써드아이는 유지, 유림, 하은으로 구성된, 최근 가요계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3인조 걸그룹이다.

소녀의 이미지와 아름다움으로 점철되는 기존 걸그룹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준비 중이다.

한편, 써드아이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