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용왕님 보우하사’ 김형민, 촬영장에 특별한 커피차 선물…이소연·백보람 인증샷 공개

GH엔터테인먼트 0 5,425


611811110013368685_1_20190604101704721.j

사진=GH엔터테인먼트 제공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형민이 동료들을 위해 특별한 커피차를 준비했다.

GH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형민이 지난 3일 MBC ‘용왕님 보우하사’ 일산 촬영 장에서 함께 고생하는 동료 배우, 스태프들을 위해 커피차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에 ‘용왕님 보우하사’에 출연 중인 백보람, 이소연 등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형민이 깜짝 선물한 커피차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백보람은 “잘 마실게요”라며 커피차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으며, 이소연은 김형민의 사진이 붙어있는 컵과 셀카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용왕님 보우하사’가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 순항 중인 가운데, 김형민은 커피차를 선물하는 ‘의리’를 보여주며 훈훈한 동료애를 입증했다.

현재 김형민은 ‘용왕님 보우하사’에서 백시준 역으로 열연을 펼치는 중이다.

잃어버린 딸을 찾기 위해 전전하는 절절한 부성애, 자신에게 누명을 씌운 여지나(조안 분)를 향한 복수를 꿈꾸면서도 과거 사랑했던 여자이기에 갈팡질팡하는 순애보 등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2004년 모바일 드라마 ‘다섯개의 별’로 데뷔한 김형민은 tvN ‘로맨스가 필요해’ MBC ‘훈장 오순남’, 영화 ‘얼굴 없는 보스’, 연극 ‘늑대의 유혹’ 등 브라운과 스크린,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연기력을 쌓아왔다. 또한 MBC every1 ‘비디오스타’ 등의 예능에 출연, 친근한 매력을 보여주며 다방면으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박봉규 sona7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