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 영화 음악 커버 프로젝트 시작…'라라랜드' OST 열창

GH엔터테인먼트 0 40
0000553672_001_20190826164647205.jpg?typ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가수 소야(SOYA)가 영화, 드라마 음악을 커버하는 ‘soundtrack(사운드트랙)’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GH 엔터테인먼트 측은 소야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을 통해 영화 ‘라라랜드’의 명장면 속에 삽입된 OST ’Audition(The fools who dream)’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소야는 ‘라라랜드’에서 많은 이들을 감동시켰던 엠마스톤의 오디션 장면을 오마주하고 있다. 소야는 엠마 스톤이 애절하게 노래하는 모습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소야의 화려한 비주얼과 애틋한 비주얼이 강한 인상을 남겼다.

앞서 소야는 ‘원스’ OST ‘If you want me’ 커버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쓸쓸한 분위기의 이 영상은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소야는 혼성그룹 소야앤썬으로 데뷔, 마이티마우스의 ‘Tok Tok’ ‘나쁜놈’ ‘랄랄라’ 등에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마이티걸이라는 애칭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꾸준한 활동을 통해 여자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소야는 현재 새 앨범을 준비 중이며, 오는 9월28일엔 ‘SOYA LIVE TOUR 소야곡[serenade]vol.2’라는 타이틀로 전국 투어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GH엔터테인먼트 제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