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일준, 드라마 ‘깜언반’ 캐스팅…연이은 연기 행보 ‘슈퍼 루키 기대’

GH엔터테인먼트 0 120

A201908280047_1_20190828084025574.jpg?ty


신인 배우 이일준이 드라마 러브콜을 받으며 꾸준한 연기 활동을 벌이고 있다.

소속사 GH 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배우 이일준이 단막드라마 ‘깜언반’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일준은 김정균의 아역으로 이번 드라마에 투입돼 조승일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다.

이일준은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 “’깜언반’이라는 좋은 작품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나 영광입니다. 이번 작품을 통해 과거 역사적 사실을 많이 배우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임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어린이 TV 드라마 ‘엑스가리온’을 통해 배우로 정식 데뷔한 이일준은 이번 ‘깜언반’을 통해 새로운 연기에 도전한다. 이처럼 이일준은 아직 ‘1년차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관계자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떠오르는 슈퍼 루키’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연기 예술과에 재학 중인 이일준은 훈훈한 비주얼과 출중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다. 앞으로 이일준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