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벤지, 데뷔 5년만에 첫 솔로 자작곡 발표

GH엔터테인먼트 0 107
0000555405_001_20190829143844796.jpg?typ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JTBC ‘슈퍼밴드’로 주목받은 비아이지(B.I.G) 벤지가 첫 솔로 자작곡을 발표했다.

GH 엔터테인먼트 측은 “벤지가 오늘(29일) 낮 12시 첫번째 디지털 싱글 ‘Telephone(텔레폰)’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Telephone’은 벤지가 세상에 선보이는 첫 솔로곡으로, 앞서 JTBC ‘슈퍼밴드’ 오디션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은 곡이다. 특히 벤지가 ‘프로듀서’로서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한 첫 자작곡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벤지는 ‘슈퍼밴드’에서 남다른 에너지로 ‘저 세상 텐션’이라는 타이틀을 얻는가 하면, 팀의 프론트맨으로 활약하며 다양한 포지션, 악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처럼 음악 천재들이 뭉친 ‘슈퍼밴드’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발휘했던 벤지는 첫 자작곡 ‘Telephone’ 공개를 통해 다시 한번 실력있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자리를 굳힐 계획이다.

벤지가 데뷔 5년만에 처음으로 공개한 첫 솔로곡 ‘Telephone’은 밤마다 연락을 주고받는 애매모호한 관계 속에서 연인이 되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진솔하고 재치있게 그린 감성 R&B 곡이다. 벤지 특유의 감각적이고 트랜디한 색깔이 담겨 있는 보컬과 랩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벤지는 현재 ‘슈퍼밴드’ 콘서트 무대에 오르고 있으며, 이후 다양한 음악 및 예능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GH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