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황혜영♥김경록 셰프 변신, 쌍둥이 형제와 즐거운 시간

GH엔터테인먼트 0 5,311

이미지 원본보기201909061047607312_1_20190906105721696.j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투투 출신 방송인 겸 CEO 황혜영이 '아빠본색' 촬영 인증샷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였다.

최근 황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뭘하는 걸까요. 쉐프복이 잘 어울리는 정용형제"라는 글과 함께 채널A '아빠본색'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혜영은 김대용, 김대정 쌍둥이 형제들과 함께 셰프 복장을 하고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남편인 사업가 김경록 마찬가지로 셰프 복장을 하고 진지한 태도로 촬영에 임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뿐만 아니라 황혜영은 '아빠본색' 본방 사수 독려를 위해 대본을 들고 있는 사진도 공개하며 네티즌들과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편 최근 황혜영은 '아빠본색'을 통해 리얼한 워킹맘의 모습을 보여주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또 남편 김경록, 쌍둥이 형제들과 현실적이면서도 훈훈한 일상을 드러내 많은 공감을 사고 있다. 특히 방송 출연 외에도 사업가로서의 능력도 발휘하고 있다.

[사진 = 황혜영 인스타그램]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