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컴백 임박' 써드아이, 파워 섹시 콘셉트 커버 영상 공개

GH엔터테인먼트 0 4,573
0000560572_001_20190910135948766.jpg?typ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걸그룹 써드아이(3YE)가 ‘파워 섹시’를 강조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GH엔터테인먼트 측은 써드아이가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영국 여성그룹 Little Mix(리틀 믹스)의 히트곡 ‘Woman Like Me(우먼 라이크 미)’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써드아이는 과감한 올블랙 패션을 통해 섹시하고 강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의자를 활용한 고난도 안무를 화려하게 소화,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치명적인 모습을 강조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써드아이가 커버한 리틀믹스는 영국, 미국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해 온 그룹이다. 특히 이들의 히트곡 중 하나인 ‘Woman Like Me’는 니키 미나즈가 피처링에 참여해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전세계 유명 곡들을 커버하며 많은 해외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써드아이는 이번 ‘Woman Like Me’를 통해 다시 한번 멋지고 화려한 자신들만의 정체성을 드러냄과 동시에, 곧 베일을 벗을 신곡에 대한 기대도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5월 화려하게 데뷔한 신예 써드아이는 유지, 유림, 하은으로 구성된, 최근 가요계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3인조 걸그룹이다. 소녀의 이미지와 아름다움으로 점철되는 기존 걸그룹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보여줬다.

써드아이는 현재 새 앨범 발매 막바지 작업 중이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GH 엔터테인먼트 제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