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비아이지 건민 "춤에 있어 '독보적 존재' 되고 싶어요"(인터뷰③)

GH엔터테인먼트 0 470


20180410004792_0_20180410185509320.jpg?t

 

비아이지 건민X희도가 첫 유닛으로 출격한 가운데, 건민이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출연 소감을 밝혔다.

건민은 최근 스포츠월드와의 인터뷰에서 "'더 유닛'에 처음 나갔을 때 솔직히 자신감을 많이 잃었다. 나름 춤을 잘 춘다고 생각했는데, '더 유닛'에 나가보니 춤을 잘 추는 이들이 정말 많다는 걸 직접 눈으로 확인했다"면서 "덕분에 자극제가 됐다. 누구에게도 없는 나만의 무기가 있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특출나게 잘하는 분야가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건민은 "잘 하는 사람 속에서 정말 잘 하는 사람이 되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힘주어 말하며 "독보적인 존재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 또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을 밝혔다.

한편 비아이지 건민X희도의 유닛곡 '돈 워리'는 10일 정오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등을 통해 공개됐다. '돈 워리'는 빅스 라비의 자작곡으로, 어둡고 힘든 현실 속 꿈을 향해 달리는 진솔하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희도가 랩메이킹에 참여했으며, 자전적 이야기를 풀어내 진솔함을 더했다. 앞서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해 강한 인상을 남긴 만큼, 건민과 희도가 이번 유닛 활동을 통해 다시 한번 대중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