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써드아이, 'KY스타어워즈'에서 수상…대세 입증

GH엔터테인먼트 0 4,859

article.jpg

GH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써드아이(3YE)가 '제3회 KY 스타어워즈'에서 '기대갑 아이돌상'을 수상했다.

 

써드아이는 지난 29일 SBS 프리즘타워 오디토리움에서 펼쳐진 금영그룹 'KY스타어워즈'에서 '기대갑 아이돌상'을 수상해 대세를 입증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써드아이와 함께 김나영, 다이나믹듀오, 원어스, JBJ95, 하동균을 비롯해 총 23팀이 참석했다. 써드아이는 이번 시상식에서 신곡 'OOMM'의 무대를 선보이며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써드아이는 시상식이 끝난 후 공식 SNS를 통해 수상소감과 트로피 인증샷을 공개했다. 화이트와 골드 포인트의 의상을 입은 써드아이는 꽃과 트로피를 들고 상큼한 미소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써드아이가 금영 스타 어워즈에서 기대갑 아이돌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써드아이에게 보내주신 많은 관심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하는 기대주 써드아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써드아이는 지난 5월 디지털 싱글 'DMT' 발매 이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아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9월에는 신곡 'OOMM'을 발매해 뜨거운 사랑을 받고있다.

 

 

breeze52@news1.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