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드아이, ‘쇼 챔피언’서 ‘YESSIR’ 무대 선사! 완벽 칼군무+유니크 매력

GH엔터테인먼트 0 131

ce0c28110abaaa4cc72e8386c3c38c55_1594875
 

 

걸그룹 써드아이가 ‘쇼 챔피언’에 출연했다.

 

15일 오후 방송한 MBC M,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에는 써드아이(3YE)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써드아이(유지, 유림, 하은)는 신곡 ‘YESSIR’ 무대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투톤 헤어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스타일링한 유지는 마젠타 컬러의 제복과 화이트 부츠를 매치해 유니크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유림은 화이트 베레모와 한쪽 어깨를 드러낸 무대 의상으로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또한 하은은 언발란스 숄더 장식과 팬츠를 코디하며 남다른 '솔져 룩'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써드아이는 이날 한 치의 오차 없는 칼군무와 함께 안정적인 보컬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써드아이의 신곡 ‘YESSIR’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강렬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워너원의 ‘Beautiful’과 골든차일드의 ‘Genie’ 등을 작곡하며 트렌디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우직(Wooziq)과 DJ와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Myo가 음악 프로듀서로 써드아이와 호흡을 맞춰 탄생한 곡이다.

써드아이는 지난 6월 29일 신곡 ‘YESSIR’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