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인기가요' 써드아이, 'YESSIR' 활동 마무리…'잠시만 안녕'

GH엔터테인먼트 0 3,263

b42dce3ce0a00a404ec04d3a4453f690_1595808

 

써드아이가 '인기가요'를 끝으로 이번 앨범의 활동을 종료한다.


그룹 써드아이는 2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YESSIR' 무대를 펼쳤다. 댄서들과 함께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였다.

유지는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 톤으로 뛰어난 랩 실력을 선보였다. 유림은 파격적인 안무와 화려한 비주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고, 하은은 파워풀한 보컬 실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특히 독보적인 콘셉트로 사랑받고 있는 써드아이는 유니크한 제복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멤버들은 시원한 블루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제복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지난달 29일 발매된 'YESSIR'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강렬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워너원의 'Beautiful'과 골든차일드의 'Genie' 등을 작곡하며 트렌디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우직(Wooziq)과 DJ와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Myo가 음악 프로듀서로 써드아이와 호흡을 맞춰 탄생한 곡이다.

지난해 5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써드아이는 'OOMM(Out Of My Mind)'과 'QUEEN'을 통해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팀 색깔을 확고히 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