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써드아이, 후속곡 ‘ON AIR’ 무대..강렬 벗고 아련 입었다

GH엔터테인먼트 0 134

f3102a8b75a315ee54a7ccf1398e5f4f_1599096

 

 

걸그룹 써드아이가 ‘쇼! 챔피언’에 출연했다.

 


써드아이가 오늘(2일) 오후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해 ‘ON AIR’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써드아이는 아련한 눈빛과 멤버들의 춤선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한층 성숙한 소녀들의 매력을 발산했다. 

리더 유지는 딥 블루 컬러가 가미된 투톤 헤어, 유림은 핑크 컬러, 하은은 그린 컬러로 3인 3색 헤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화이트 숏팬츠와 크롭티, 플라워 패턴의 레이스가 더해진 카키 컬러의 아우터를 매치해 아련한 곡의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다.

써드아이는 그간 선보였던 강렬한 이미지와는 달리 서정적인 분위기로 완벽 변신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ON AIR'는 트로피컬 하우스와 뭄바톤 장르가 믹스된 곡으로, 이별하여 떠나간 연인이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시적인 가사로 풀어냈다. 특히 써드아이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과 중독성 있는 신스 멜로디가 어우러져 팝적인 요소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써드아이는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을 발매하고 후속곡 ‘ON AIR’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