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드아이, 영상편집까지 다재다능..DIY 뮤직비디오 공개

GH엔터테인먼트 0 131

acb43e66b2e5c120530d5e4a6ea9dda9_1599438

 

걸그룹 써드아이(3EYE)가 팬들을 위해 직접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


써드아이(3YE)가 지난 5일 'ON AIR'(온에어) 뮤직비디오 DIY 버전을 공개했다. 써드아이 멤버들이 직접 만든 이번 뮤직비디오는 영상 기획부터 편집까지 멤버들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써드아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오랜 시간 만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색다른 매력을 담은 DIY 뮤직비디오를 특별히 제작해 남다른 팬사랑을 뽐냈다.

'ON AIR' 가사에 충실한 연기도 폭소를 유발했다. '어두운 밤'이라는 가사에 따라 어두운 장소에서 촬영하던 멤버들은 이어지는 '나 빛을 밝혀 둘게'라는 가사처럼 밝은 화장대 앞에 앉아 포즈를 취하며 웃음을 안겼다.

이번 뮤직비디오 영상을 통해 써드아이 멤버들은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이 아닌 '반전 비글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후반부에는 촬영 NG컷이 담긴 쿠키 영상이 이어져 팬들의 현실 웃음을 유발했다.

'ON AIR'는 트로피컬 하우스와 뭄바톤 장르가 믹스된 곡으로, 이별하여 떠나간 연인이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시적인 가사로 풀어냈다. 특히 써드아이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과 중독성 있는 신스 멜로디가 어우러져 팝적인 요소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 곡은 리스너들 사이에서 '숨은 명곡'으로 떠오르며 후속곡 활동 요구가 빗발치기도 했다.

써드아이는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을 발매하고 후속곡 'ON AIR'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