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써드아이(3YE), '2020 KMDF'서 'YESSIR' 무대 장식…완벽 칼군무

GH엔터테인먼트 0 117

c1e629ee21560541ec33e853ab274b18_1604974

 

 

써드아이(3YE)가 'YESSIR' 무대로 시선을 강탈했다.


써드아이(유지, 유림, 하은)가 오늘 7일 아리랑TV를 통해 방송된 '2020 코리아 뮤직 드라이브인 페스티벌(KMDF)'에서 'YESSIR' 무대를 장식했다. 이날 써드아이는 화이트와 네이비 톤의 제복으로 남다른 포스를 과시했다.

도입부부터 비장한 눈빛과 각 잡힌 퍼포먼스를 펼친 써드아이는 3인 3색 카리스마로 눈 뗄 수 없는 무대를 선사했다. 유지는 한층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완벽한 칼군무를 소화했으며, 유림은 격한 안무에도 매력적인 보컬을 드러냈다. 하은은 독보적인 에너지로 눈길을 끌었다.

써드아이의 'YESSIR'은 지난 6월 발매된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의 타이틀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강렬한 메시지가 인상적이다. 워너원의 'Beautiful'과 골든차일드의 'Genie' 등을 작곡하며 트렌디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우직(Wooziq)과 DJ와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Myo가 음악 프로듀서로 써드아이와 호흡을 맞춰 탄생했다.

이날 '2020 코리아 뮤직 드라이브인 페스티벌(KMDF)'에는 써드아이 외에도 NCT U(엔시티 유), 아스트로, AB6IX(에이비식스), 더보이즈, 모모랜드, 펜타곤, CIX(씨아이엑스), (여자)아이들, 김재환, 우주소녀, 에이티즈, CRAVITY(크래비티), CLC(씨엘씨), 체리블렛, 자이언트핑크, 드림캐쳐, 시그니처, 다크비, B.O.Y(비오브유), 노브레인, ADOY(아도이), 이날치, 박문치, 갤럭시 익스프레스, 지윤해, 로다운30 등이 출연했다.

한편, 써드아이는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을 발매하고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