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써드아이 하은, 첫 솔로곡 '첫눈 오는 날' 발매…딘딘 피처링 [공식입장]

GH엔터테인먼트 0 141

8305535e75b81b8f04aa2486500ca411_1607043

 

그룹 써드아이의 메인보컬 하은이 첫 솔로곡을 공개한다.


써드아이(3YE)의 하은이 오는 10일 디지털 싱글 ‘Winter Special’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하은의 첫 솔로 앨범으로, 하은은 이번 음반 활동을 통해 그동안 써드아이의 멤버로서 보여주지 못한 하은만의 보컬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첫눈 오는 날 (Be there)’은 하은의 솔로 데뷔를 응원하기 위해 딘딘이 피처링에 참여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 곡은 추워지는 겨울, 따뜻하고 수줍은 고백으로 모두의 마음을 포근하게 해줄 사랑 노래로 하은의 맑은 음색, 탄탄한 가창력이 딘딘의 랩과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은은 지난해 5월 써드아이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했다. 이후 ‘OOMM(Out Of My Mind)’과 ‘QUEEN’을 통해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팀 색깔을 확고히 했다.

지난 6월 써드아이는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YESSIR'로 화려한 칼군무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팬심을 자극했다. 또한 수록곡 'ON AIR'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다재다능한 걸그룹의 면모를 드러냈다. 

하은은 팀의 메인보컬로, 파워풀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활동에 나서는 하은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은의 첫 솔로 앨범 ‘Winter Special’은 오는 10일 낮 12시 발매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