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퍼펙트라이프' 써드아이, 현영과 훈훈한 선후배 케미 과시

GH엔터테인먼트 0 82

cca87fde561725c31d37cd12ad0ec5c6_1608773

 

써드아이와 방송인 현영의 남다른 케미가 눈길을 모은다.


지난 23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MC 특집 제1탄, 슈퍼모델 출신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퍼펙트라이프’ MC 현영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현영은 연말 무대를 위해 아이돌 안무 연습에 나섰다.

안무를 배우기 위해 소속사 후배 써드아이(3YE)의 연습실을 찾은 현영은 "잘 지냈어?"라고 인사를 건네며 써드아이와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써드아이는 현영의 등장에 환호를 보내며 남다른 텐션을 드러냈다.

현영의 일일 댄스 강사가 된 써드아이는 현영의 요청에 따라 귀엽고 따라하기 쉬운 안무로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를 추천했다.

현영이 장난스럽게 "나랑 어울리지 않을까"라고 묻자, 써드아이는 "잘 어울릴 것 같다"며 한 목소리로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써드아이는 현영이 출연한 '여걸식스'를 봤다고 밝히며 팬심을 드러냈다. 써드아이는 "초등학생 때 봤다"며, 현영이 부른 '누나의 꿈'까지 소환했다. 

'누나의 꿈'을 직접 보고 싶다며 "한번 해주시면 안 되냐"는 써드아이의 부탁에 현영은 즉석에서 '누나의 꿈' 무대를 펼치며 여전한 댄스 실력을 뽐냈다.

써드아이가 '살짝 설렜어'의 댄스 시범을 보이자 현영은 "2배속이냐", "왜 이렇게 빨라?"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써드아이는 현영에게 박자를 맞추며 차근차근 안무를 알려주는 모습으로 '칼군무 아이돌'의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현영이 MC를 맡은 TV조선 '퍼펙트라이프'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