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안녕? 나야!’ 허각-소유-소야X딘딘 등 OST 합류

GH엔터테인먼트 0 91

57009f43cbc90a71a6776f9ed9f4a2f3_1613611

 


‘안녕? 나야!’ 허각-소유-소야X딘딘 등 OST 합류


소유부터 허각까지 명품 보컬리스트들이 총출동한 ‘안녕? 나야!’의 OST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17일(오늘) 오후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의 OST 제작을 맡은 뮤직그라운드는 다채로운 색깔의 OST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앞서 뮤직그라운드 측은 15일 ‘안녕? 나야!’의 OST 첫 주자로, 2020년 데뷔한 신인 걸그룹 중 음반 초동 판매량 최고 기록을 거둔 ‘슈퍼 루키’ Weeekly(위클리)를 낙점, 이들이 부른 ‘Wake Up’ 티저를 선보인 바 있다. 

 

여기에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명품 보컬리스트 이민혁, 바다와 같이 깊고 원숙한 소울 음악을 선보이는 oceanfromtheblue(오션프롬더블루)가 다채로운 색깔로 ‘안녕? 나야!’ OST에 참여한다.


또한 믿고 듣는 ‘음원 강자 라인’ 손디아(Sondia), 소유, 그리고 허각이 OST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으며,

탄탄한 가창력의 소야와 뛰어난 랩 실력과 반전의 보컬 실력을 갖춘 딘딘의 컬래버레이션도 예고되어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안녕? 나야!’의 OST는 오는 18일 오후 6시 Weeekly(위클리)의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1곡씩 순차적으로 각 음원 플랫폼을 통해 OST 수록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안녕? 나야!’는 그 누구도 아닌 내가 나를 위로하며 얻게 될 온전한 용기와 자기 긍정이라는 온화하지만 힘 있는 메시지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2021년 KBS 기대작.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서른일곱살의 반하니(최강희)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열일곱살의 내(이레 분)가 찾아와 나를 위로해 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