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김종국 조카' 소야, '스위치' OST로 꾸준한 인기

GH엔터테인먼트 0 591


0003774817_001_20180504085310183.jpg?typ

 

가수 소야가 수목드라마 ‘스위치’ OST를 통해 'OST 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이하 ‘스위치’)에서 소야가 부른 스위치의 OST ‘No One(노 원)’이 리스너들의 꾸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No One(노 원)’은 작곡가 KZ와 태봉이의 합작품으로, 이별 후 혼자가 된 여성의 마음을 섬세하게 그린 가사가 포인트다. 여기에 소야가 OST 스타다운 면모를 선보이며 담담하게 때로는 슬픈 마음을 격정적으로 표현한 소야만의 특유의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이로 하여금 슬픔을 배가시키는 곡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최근 소야의 컬러 프로젝트 두 번째 싱글 ‘오아시스(OASIS)’를 공개한 소야는 가요계 데뷔 전부터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남자 이야기’의 OST에 참여해 ‘눈물아 슬픔아’ 와 ‘사랑일까요’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OST 스타’라는 수식어를 얻을 정도로 탄탄한 가창 실력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소야 에게 있는 ‘OST 스타’라는 영광의 수식어가 무색하지 않을 만큼 다양한 OST는 물론이고 다양한 분야에서 소야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