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더쇼’ 777(트리플세븐), 신곡 ‘PRESENTE’로 글로벌 팬심 저격

GH엔터테인먼트 0 1,728

0000756097_001_20210817193509792.jpg?typ

프로젝트 그룹 777(트리플세븐)이 ‘PRESENTE’로 글로벌 팬심을 흔들었다.


777이 17일 오후 방송된 SBS MTV, SBS FiL ‘더쇼’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777은 멋진 합으로 열정적인 커플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777은 여유로운 표정 연기와 무대 매너로 ‘무대 장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777은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스타일링으로 7인 7색 여름 룩을 선보였다. 유지는 데님 점프수트로 키치한 매력을 뽐냈으며, 하은은 린넨 소재 셔츠에 베이지 컬러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모던한 룩을 연출했다. 유림은 민트 빛 셔츠에 언밸런스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마치 하이틴 영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제이훈은 베이지 컬러 셔츠, 건민은 비비드한 컬러의 피케 티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여름철 남친 룩을 완성했다. 희도와 진석은 깔끔한 블랙 앤 화이트 패션에 화려한 프린팅이 더해진 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신곡 ‘PRESENTE’는 에너제틱한 트랩(Trap) 비트를 기반으로 한 스패니쉬 뭄바톤 그루브 위에 감성적인 멜로디 탑 라인이 절묘히 어우러진 라틴팝 댄스곡이다.

라틴 음악 본 고장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제작된 이 곡은 마블 어벤져스의 인터내셔널판 주제곡 ‘In Memories’, 오마이걸 ‘살짝 설렜어’ ‘비밀정원’ 등을 작업한 K-pop 히트곡 메이커 스티븐 리(STEVEN LEE)와 스페인 유명 싱어송라이터 파울라 로조(Paula Rojo)가 의기투합하여 만들어냈다.

777(트리플세븐)은 GH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가수 비아이지와 써드아이가 뭉쳐 탄생한 프로젝트 시즌 그룹이다. 혼성그룹이 보여줄 수 있는 과감한 커플 퍼포먼스와 남녀 보이스의 조화로 그동안 각 팀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777은 이번 여름을 시작으로 매 시즌 계절에 맞는 곡과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777(트리플세븐)은 오는 18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M, MBC에브리원 ‘쇼챔피언’에 출연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