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비아이지), 21일 온라인 콘서트 개최

GH엔터테인먼트 0 533

80169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그룹 B.I.G(비아이지)가 온라인 콘서트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B.I.G(건민, 제이훈, 희도, 진석)가 오는 21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한다. B.I.G는 이날 공연을 통해 아랍어 버전의 'Illusion'부터 '1.2.3', 'Hello Hello'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아랍 팬들을 위한 Abu의 '3 Daqat', The 5의 'La Bezzaf', Saad Lamjarred의 'LM3ALLEM' 커버 무대 뿐만 아니라 BTS의 'Butter' 커버 무대까지 준비돼 있어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재)한국-아랍 소사이어티가 주관하고 외교부가 후원하는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지난 2008년 설립 이후부터 시행되고 있는 한국-아랍 우호친선 카라반의 일환으로, 한-아랍 간 상호 이해 증진 및 우호 친선 강화를 위해 연례적으로 한국의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아랍 지역에 소개하는 행사이다.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현지 공연이 어려워짐에 따라 아랍 지역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B.I.G의 온라인 라이브 K-Pop 공연으로 개최된다. 특히 이번 공연을 통해 코로나로 지친 우리 국민과 아랍인들이 온라인으로 만나 한-아랍 간 사람과 문화가 함께 어우러지고, B.I.G가 전하는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함께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4년 데뷔한 비아이지는 SNS를 통해 ‘La Bezzaf’, ‘LM3ALLEM’, ‘Boshret Kheir’, ‘3DAQAT’ 등 다양한 아랍 노래 커버 영상을 게재하며 ‘글로벌 커버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2019년 12월에는 아랍 지역에 K-POP을 알린 공헌을 인정받아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B.I.G(비아이지)의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는 오는 21일 오후 7시 B.I.G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