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뮤뱅’ 비아이지, 새 노래 ‘FLASHBACK’으로 팬심 저격

GH엔터테인먼트 0 680

KBS 방송화면 캡처

 

B.I.G가 컴백 무대를 꾸몄다. 

B.I.G(건민, 제이훈, 희도, 진석)가 26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했다. 이날 B.I.G는 지난 23일 발매한 신곡 ‘FLASHBACK’으로 컴백 무대를 펼치며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B.I.G는 초록색을 포인트 컬러로 한 4인 4색 스타일링으로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건민은 화이트 셔츠에 초록색 니트 베스트를 매치해 캐주얼한 룩을 연출했으며 제이훈은 컬러풀한 니트로 통통 튀는 매력을 표출했다. 희도는 베레모로 소년미를 더했으며 진석은 딥 그린 컬러 수트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B.I.G는 탄탄한 군무로 더 끈끈해진 팀워크를 뽐냈다. 한층 성숙해진 실력으로 성장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인 B.I.G는 밝은 표정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2년 만에 발매한 신곡 ‘FLASHBACK’은 ‘MR.B.I.G’ 시리즈 앨범의 첫 번째 여정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 움츠려 있는 이들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FLASHBACK’은 희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멤버들이 느끼고 있는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내 진정성을 더했다.

onebyone.gif?action_id=840abee64d2e82ca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