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비아이지, '아이돌라디오2' 출격…웃음+감동 눈물 공존

GH엔터테인먼트 0 1,776

 

'아이돌라디오 시즌2'에 비아이지가 출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년 만에 신곡 '플래시 백(Flash Back)'을 발표한 비아이지가 어제(29일) 아이돌라디오를 찾았다. 2014년 발표한 비아이지의 데뷔곡 '안녕하세요'를 오프닝 무대로 시작, 이날 데뷔 2700일을 맞이한 비아이지를 위한 깜짝 이벤트와 함께 에너지 넘치고 훈훈하게 이날 방송의 포문을 열었다.

이날 비아이지와 DJ 몬스타엑스 형원&주헌은, 각각 8년 차, 7년 차 아이돌로서 '음악'과 '아이돌 활동'에 대해 진지하고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이야기에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과거 미니홈피 시절을 추억하는 '라떼 감성의 토크'가 이어졌는데, 각자 그때 그 시절 사춘기 감성을 표현했던 BGM과 흑역사를 이야기하며, 공감과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비아이지 멤버들은 각자 '나의 BGM' 무대를 가졌는데, 희도는 라떼 시절 감성을 가득 담아 드렁큰타이거의 '난 널 원해'로 큰 호응과 흥을 불러일으켰다. 건민과 제이훈은 프리스타일 댄스와 직접 만든 안무로 남다른 댄스 실력과 퍼포먼스를, 막내 진석은 트로트곡 '손가락 하트'를 부르며 가창력과 톡톡 튀는 막내의 매력을 선보였다.

비아이지의 맏형이자 군필돌 제이훈은 30대의 저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에 걸맞게 데뷔 8년 만에 처음으로 애교에 도전, '하트 3종 세트'를 선보였다. 이어,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며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 마지막에는 멤버들을 향한 깜짝 이벤트로 직접 써온 편지를 공개해 많은 이들을 감동하게 했다. 제이훈의 진정성 있는 편지에 비아이지 멤버들은 뜨거운 감동의 눈물을 흘렸으며, 디제이 몬스타엑스 형원과 주헌도 눈시울을 붉혔다.

비아이지 멤버들의 댄스 실력과 음악성, 케미와 매력을 재발견할 수 있는 '아이돌라디오 시즌2-비아이지'편은 오늘(30일)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