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비아이지, 비주얼 과시한 ‘FLASHBACK’

GH엔터테인먼트 0 346

SBS MTV 제공

 

B.I.G(건민, 제이훈, 희도, 진석)가 30일 오후 방송된 SBS MTV, SBS FiL ‘더쇼’에 출연했다.

B.I.G는 캐주얼한 무대 의상으로 4인 4색 매력을 드러내며 눈 뗄 수 없는 비주얼을 과시했다. 

B.I.G는 디테일한 안무와 다채로운 표정으로 지난 23일 발매한 신곡 ‘FLASHBACK’의 무대를 장식했다. 아련한 분위기로 시작된 도입부에 이어, 밝은 에너지로 희망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팬심을 자극했다. 

자연스러운 멤버들의 호흡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B.I.G는 이번 신곡을 통해 음악적 성장을 입증했다. 

성숙해진 면모를 드러내며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 B.I.G의 행보에 관심이 모인다. 

B.I.G가 2년 만에 발매한 신곡 ‘FLASHBACK’은 ‘MR.B.I.G’ 시리즈 앨범의 첫 번째 여정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 움츠려 있는 이들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의 다양한 의견이 반영된 앨범으로 진정성을 더했다. 

‘FLASHBACK’은 희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멤버들이 느끼고 있는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B.I.G는 지난 23일 신곡 ‘FLASHBACK’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onebyone.gif?action_id=5caba9d5aeb2b309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