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비비아이지, ‘음악중심’서 신곡 ‘FLASHBACK’ 무대 선사. “희망적 에너지”

GH엔터테인먼트 0 1,391

B.I.G가 청량한 매력으로 팬심을 자극했다.©열린뉴스통신

 

B.I.G가 청량한 매력으로 팬심을 자극했다.

B.I.G(건민, 제이훈, 희도, 진석)가 오늘 18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했다. 이날 B.I.G는 지난달 23일 발매한 신곡 ‘FLASHBACK’으로 무대를 장식해 케이팝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등장한 B.I.G는 상큼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밝은 에너지가 더해진 무대로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했다.

특히 날렵한 춤선과 카메라 앞 사진을 남기는 듯한 안무로 한층 자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파워풀한 안무에도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뽐내 베테랑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B.I.G가 2년 만에 발매한 신곡 ‘FLASHBACK’은 ‘MR.B.I.G’ 시리즈 앨범의 첫 번째 여정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 움츠려 있는 이들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FLASHBACK’은 희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멤버들이 느끼고 있는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내 진정성을 더했다. 

한편, B.I.G는 지난달 23일 신곡 ‘FLASHBACK’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