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활동 성료’ 비아이지 “데뷔 때보다 지금 더 행복”

GH엔터테인먼트 0 1,361

GH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B.I.G(비아이지)가 ‘FLASHBACK’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B.I.G(비아이지)는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FLASHBACK’으로 무대를 장식했다.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선보인 B.I.G 멤버들은 무대 위에서 사진 촬영을 하는 듯한 포인트 안무와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다채로움을 선사했다. 

신곡 ‘FLASHBACK’은 B.I.G가 2년 만에 발매하는 새 싱글 앨범 ‘MR. BIG : FLASHBACK’의 타이틀곡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 움츠려 있는 이들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 곡은 EDM 기반의 House 장르로 탄탄한 드럼 리듬과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이다. 보이스로 만들어낸 드랍 구성의 리드 라인은 에너지가 넘치는 사운드를 연출하기도 한다. 특히 멤버 희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멤버들이 느끼고 있는 감정을 솔직하게 곡에 담아내 진정성을 더했다. 

특히 이번 활동에는 B.I.G 멤버들의 컴백 준비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가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프롤로그에서 “컴백을 하고 싶지 않았다”라고 털어놨던 건민은 활동 이후 “진짜 오랜만에 멤버들이랑 느껴본 게 있다. ‘역시 돌아올 곳은 B.I.G뿐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속내를 밝혔다. 

희도는 에필로그를 통해 “B.I.G를 지키고 싶다는 제 마음은 변하지 않을 것 같다”며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과거를 굉장히 많이 떠올렸다는 제이훈과 건민은 ‘FLASHBACK’ 활동의 의미를 ‘회상’에 비유했다. 제이훈은 “어떻게 보면 데뷔 때보다 지금이 더 행복한 것 같다. 회상과 현재의 연결고리 같은 느낌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B.I.G는 지난달 23일 신곡 ‘FLASHBACK’을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