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황혜영, 예능 활약에 책 출간 제의까지 다재다능 ‘팔방미인’

GH엔터테인먼트 0 278

0001264885_001_20180704103215471.jpg?typ

 

방송인 황혜영이 패선 뷰티 육아의 멀티 플레이어 스타로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황혜영은 최근 패션 뷰티와 관련한 공중파와 케이블 예능 프로그램의 러브콜이 연이어 이어지고 있다. 이어, 패션 뷰티와 육아 등 관련한 책 출간 제의도 받아서 긍정 검토 중이다.

동안 미모와 몸매 관리, 패션쇼핑몰 CEO, 쌍둥이 육아까지 완벽히 해내면서 관심을 한 몸에 받는 대표 미시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황혜영은 40대 나이에 쌍둥이 두 아들의 엄마라고 믿기 힘들 만큼의 변치 않는 몸매와 동안 미모로 각광을 받고 있다. 한편으로는 성공한 쇼핑몰 CEO답게 센스 있는 패셔니스타로도 함께 주목 받고 있다. ‘싱글와이프’, ‘백년손님 자기야’ 등에서 변치 않는 끼와 예능감도 보여줘 패션 뷰티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섭외가 이어지고 있다.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어느 분야든 손을 대는 곳에서는 빛을 발하는 연예인이다. 패션 뷰티 육아 모두에서 방송과 책 등 다양한 제의를 받고 있어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난 1994년 혼성그룹 투투로 데뷔한 황혜영은 ‘일과 이 분의 일’, ‘그대 눈물까지도’ 등의 히트곡을 남겼으며, 이후 그룹 오락실 멤버로도 활동하며 작고 깜찍한 인형 같은 외모로 황혜영 열풍을 일으켰다. 이후, 드라마 ‘호텔’, ‘못 말리는 결혼’ 등에도 출연해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였다. 결혼 후에도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