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인스타그램에 공유 다음카페 바로가기 GH유튜브 바로가기

소야, 터키서 컬러 프로젝트 신곡 MV 촬영 “한류 인기 실감”

GH엔터테인먼트 0 288

0004057404_001_20180713101806819.jpg?typ

 

가수 소야(SOYA)가 터키에서 한류의 위력을 실감했다.


올해 네 곡의 싱글을 발표하는 '컬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소야는 최근 터키에서 세 번째 싱글 'Y-shirt'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이에 터키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현지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 소야에게 수많은 터키 팬들이 댓글로 화답해 한류의 위력을 실감하고 있다.

공식 SNS를 통해 소야는 터키의 기이하고 아름다운 카파도키아를 뒤로 하고 “안녕하세요, 터키! 이 아름다운 장소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어요. 소야의 컬러 프로젝트 세 번째 앨범 'Y-Shirt'로 곧 만나요”라고 전했다.

이어 소야는 “터키의 카파도키아! 두 눈에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멋진 곳이었어요! 뮤직비디오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며 기대를 높였다.

소야 소속사 GH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소야가 해외 활동을 아직 적극적으로 하지 않았음에도 SNS에 많은 터키 분들이 반응을 보여주셔서 놀랐다. 터키 분들에게 감사하고 기쁘다. 기대에 부응 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소야는 컬러 프로젝트 첫 번째 ‘SHOW’ 뮤직비디오를 홍콩, 두 번째 싱글 ‘Oasis’ 뮤직비디오를 베트남에서 촬영한 데 이어 이번 'Y-Shirt' 촬영 또한 외국에서 진행했다. 해외 올로케이션 글로벌 시리즈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야의 '컬러 프로젝트' 세 번째 싱글 앨범은 이달 말 중 발매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omments